4. 제출서류 학초등학교 공고 제2024 - 20호 선학초등학교 기간제근로자[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선학초등학교 기간제 근로자(조리실무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모집 공고합니다. 2024년 8월 23일 선 학 초 등 학 교 장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직종 | 채용인원 | 근무장소 | 담당업무 | 비고 | 기간제 근로자 (조리실무사) | 1명 | 급식소 | ㅇ 급식품의 위생적인 조리 및 배식 활동 ㅇ 급식실 내?외부의 청소, 소독 ㅇ 급식시설?설비 및 기구의 세척, 소독 ㅇ 기타 영양사의 지도사항 이행 및 조리사의 업무 지원 | 채용기간: 2024.9. 1. ~ 2024.10.31. |
2. 채용기준 및 방법 가. 채용기준 ? 「경상남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취업규칙」 제8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후견등기에 관한 법률」에 의한 결격사유 조회 결과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으로 밝혀진 자 ?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완료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에 있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의한 성범죄경력 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는 자 ? 「아동복지법」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3에 의한 아동학대 관련 범죄 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는 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의한 비위면직자 등 취업이 제한되는 사람 ?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 공인된 종합의료기관에서 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부적당하다고 판정한 자 ? 경력 또는 학력, 이력사항을 허위로 작성한 자 ? 기타 사업부서에서 정하는 채용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자 |
? 「식품위생법」 제40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9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분야 종사자의 건강진단 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적격판정을 받은 자 ? 교육기관(학교) 근무경력자, 조리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나. 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서류접수자 전원을 대상으로 실시) ? 최종합격자결정: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심사 점수를 합산한 결과 최고 득점자를 최 종합격자로 결정 3. 근로조건 및 보수 ? 신분: 기간제 근로자(조리실무사) ? 근로계약기간: 2024. 9. 1. ~ 2024. 10. 31. ? 방학중 비근무자로 방학중 근무일은 별도 계획에 따름 ? 근로시간: 11:00 ~ 14:00((1일 3시간, 주15시간) -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보수: 교육공무직원 직종 보수에 준함(시간비례 지급) 단, 4대보험 가입에 따른 본인부담금은 임금에서 공제 ? 복무: 「교육공무직원 취업규칙」 제14조를 준용 ? 세부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취업규칙」에 의함 4. 제출서류 가. 서류전형 접수 시 ? 응시원서(사진부착) 1부.(붙임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고유식별 정보처리 동의서 1부.(붙임2) ?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확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 1부 ? 급식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해당분야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공립단설유치원, 초·중등교육법 제2조(학교의 종류)에 해당하는 학교(사립유치원 제외) 조리사 또는 조리실무사로서 근무한 경력 나. 최종합격자 추가제출 서류(이상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 됨) ? 주민등록등본 1부. ? 채용신체검사서 1부.(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규정에 의한 신체검사서) ※ 공고일 이후 발급만 해당, 신체검사에 이상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건강검진결과서(구보건증) 원본 1부. ? 공정채용 확인서 1부(붙임3) ? 서약서 1부.(본교 비치) ※ 부적격자로 판정될 경우 합격이 취소됨. 5. 서류접수 ? 접수기간: 2024. 8. 23(금) 09:00 ~ 2024. 8. 29.(목) 15:00 (행정실 근무시간만 접수가능(08:30~16:30), 공휴일 제외) ? 접수장소: 선학초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 접수방법: 본인이 직접 방문 접수 및 메일 접수 (기관메일주소 : sunhak9637@korea.kr) ※ 제출 서류 미비, 기재착오,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 있음. 6. 면접일시 및 장소 ? 면접일시: 2024. 8. 30.(금) 10:00 ? 면접대기 장소: 선학초등학교 행정실 ? 면접대상: 서류접수자 전원을 대상으로 실시 ※ 면접시 신분증, 응시표(접수증)를 지참하고 시작 10분전까지 면접대기실(행정실)에 입실 완료 7. 최종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 발표: 2024. 8. 30.(금) 14:00 ? 발표방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8. 기타사항 ?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응시자의 착오·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가 결격사유(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아동복지법에 의한 취업 제한 중인 자, 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자 등)가 있을 시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최종 합격자 취소 사유(채용 포기, 임용 결격사유 발생 등) 발생 시 면접 점수 서열 차순위자 순으로 추가 합격자를 결정하고, 이를 개별 통지합니다. ? 채용시험 실시 결과 지원자가 없거나 채용 예정 적격자가 없는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3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55-762-963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