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선학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선학초등학교 기간제 근로자(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24.08.23

4. 제출서류

학초등학교 공고 제2024 - 20

선학초등학교 기간제근로자[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선학초등학교 기간제 근로자(조리실무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모집 공고합니다.

2024823

 선 학 초 등 학 교 장

(null)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직종

채용인원

근무장소

담당업무

비고

기간제 근로자

(조리실무사)

1

급식소

ㅇ 급식품의 위생적인 조리 및 배식 활동

ㅇ 급식실 내외부의 청소, 소독

ㅇ 급식시설설비 및 기구의 세척, 소독

 기타 영양사의 지도사항 이행 및 조리사의 업무 지원

채용기간:

2024.9. 1.

~

2024.10.31.

 

2. 채용기준 및 방법

 . 채용기준

? 「경상남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취업규칙8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후견등기에 관한 법률에 의한 결격사유 조회 결과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으로 밝혀진 자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완료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에 있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의한

성범죄경력 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는 자

아동복지법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3에 의한 아동학대 관련 범죄

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는 자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82조에 의한 비위면직자 등 취업이 제한되는 사람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공인된 종합의료기관에서 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부적당하다고 판정한 자

경력 또는 학력, 이력사항을 허위로 작성한 자

기타 사업부서에서 정하는 채용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자

식품위생법40, 같은 법 시행규칙 제49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분야 종사자의 건강진단 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적격판정을 받은 자

교육기관(학교) 근무경력자, 조리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채용방법

1: 서류전형

2: 면접(서류접수자 전원을 대상으로 실시)

최종합격자결정: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심사 점수를 합산한 결과 최고 득점자를 최 종합격자로 결정

 

3. 근로조건 및 보수

신분: 기간제 근로자(조리실무사)

근로계약기간: 2024. 9. 1. ~ 2024. 10. 31.

방학중 비근무자로 방학중 근무일은 별도 계획에 따름

 근로시간: 11:00 ~ 14:00((13시간, 15시간) -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보수: 교육공무직원 직종 보수에 준함(시간비례 지급)

               단, 4대보험 가입에 따른 본인부담금은 임금에서 공제

복무: 교육공무직원 취업규칙14조를 준용

세부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취업규칙에 의함

 

4. 제출서류

     

. 서류전형 접수 시

응시원서(사진부착) 1.(붙임1)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고유식별 정보처리 동의서 1.(붙임2)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확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 1

급식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해당분야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공립단설유치원, ·중등교육법 제2(학교의 종류)에 해당하는 학교(사립유치원 제외) 조리사 또는 조리실무사로서 근무한 경력

 

. 최종합격자 추가제출 서류(이상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 됨)

주민등록등본 1.

채용신체검사서 1.(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규정에 의한 신체검사서)

공고일 이후 발급만 해당, 신체검사에 이상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건강검진결과서(구보건증) 원본 1.

 공정채용 확인서 1(붙임3)

서약서 1.(본교 비치)

부적격자로 판정될 경우 합격이 취소됨.

5. 서류접수

접수기간: 2024. 8. 23() 09:00 2024. 8. 29.() 15:00
(행정실 근무시간만 접수가능(08:30~16:30), 공휴일 제외)

접수장소: 선학초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접수방법: 본인이 직접 방문 접수 및 메일 접수

              (기관메일주소 : sunhak9637@korea.kr)

제출 서류 미비, 기재착오,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 있음.

  

6. 면접일시 및 장소

 면접일시: 2024. 8. 30.() 10:00

면접대기 장소: 선학초등학교 행정실

면접대상: 서류접수자 전원을 대상으로 실시

    면접시 신분증, 응시표(접수증)를 지참하고 시작 10분전까지 면접대기실(행정실)에 입실 완료

 

7. 최종합격자 발표

최종합격자 발표: 2024. 8. 30.() 14:00

발표방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8. 기타사항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응시자의 착오·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최종합격자가 결격사유(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아동복지법에 의한 취업 제한 중인 자, 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자 등)가 있을 시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최종 합격자 취소 사유(채용 포기, 임용 결격사유 발생 등) 발생 시 면접 점수 서열
차순위자 순으로 추가 합격자를 결정하고, 이를 개별 통지합니다.

채용시험 실시 결과 지원자가 없거나 채용 예정 적격자가 없는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3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55-762-963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